닫기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3010012631

글자크기

닫기

구리시 구성서 기자

승인 : 2025. 01. 23. 18:12

구리시
백경현 구리시장(오른쪽)이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한 종사자에게 경려와 애로사항을 듣고 있다/구리시
백경현 경기 구리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를 갖고, 유통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23일 구리시에 따르면 백 시장은 전날 김진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 최필승 농협공판장 장장, 이석우 구리청과(주) 대표, 이동현 ㈜인터넷청과 대표, 장상현 수협공판장 장장, 양승휘 강북수산(주) 대표, 정병찬 중도매법인연합회장 등과 구리도매시장을 찾았다.

백 시장은 중도매인 점포를 방문하여 과일과 해산물 등을 구입하며 이번 설 명절 시민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농수산물에 대한 물가 상황을 직접 체험했으며, 경매장을 방문하여 유통 종사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현재 구리도매시장이 처한 어려운 상황과 도매시장 이전 사업에 대한 건의 사항 등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백 시장은 "1997년에 개장한 구리도매시장은 수도권 동북권역을 거점으로 한 공영도매시장으로 농수산물 물동량도 전국에서 상위에 해당하며, 개장 이래 현재까지 산지 출하자가 납품한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라며, "시와 농수산물공사에서는 도매시장 유통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전국 제일의 공영도매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설 연휴에도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