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체험형 뷰티 축제 ‘버추얼스토어’도 오픈
|
3일 쿠팡은 4일부터 24일까지 메가뷰티쇼를 개최,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지와 아이오페, 마녀공장 등 국내외 대표 뷰티 브랜드 9개사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을 모았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을 선보인다.
쿠팡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혜택은 반값! 예쁨은 두배 1+1 득템찬스'에서는 크림, 쿠션, 앰플, 아이라이너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메가뷰티쇼에서 선보였던 '뷰티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 세럼, 에센스, 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뷰티박스, 달력과 할인 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