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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GM에 따르면 GM은 GM의 미래 성장전략을 이끌고 있는 한국연구개발법인을 통해 3년 연속 '미래 모빌리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GM은 제품 쇼케이스 존, 헤리티지 존 및 크루즈 존, 커리어 컨설팅 존으로 구성된 부스를 마련했다.
'제품 쇼케이스 존'에서는 GM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고 있다. 내연기관차부터 전기차에 이르는 GM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쉐보레 브랜드를 대표하는 슈퍼카 '콜벳' 8세대 모델이 국내 최초로 전시되며, 캐딜락의 첫 순수 전기 SUV인 '리릭' 등이 전시된다.
'헤리티지 존 및 크루즈 존 '은 무인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GM의 자회사 크루즈 오토매이션과 자율주행 기술인 슈퍼 크루즈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 GM의 차세대 기술을 설명하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마지막으로 '커리어 컨설팅 존'은 부스를 방문하는 학생들에게 GM 임직원들이 직접 엔지니어링 지식과 경험을 통해 멘토링을 진행하는 공간이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GM 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모빌리티 엑스포인 DIFA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GM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미래 자동차 산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