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군산대에 따르면 이번 시즌은 최근 물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생성형 AI, 로봇, IoT, 드론 등 첨단 기술의 실제 적용 사례를 심도 있게 다룬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강연에서는 비욘드엑스의 김창수 인공지능 디자인 연구센터장이 '생성형 AI 시대의 물류의 변화'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두 번째 강연에서는 CJ대한통운 더운반 개발팀 백효현 팀장이 '미들마일과 AI'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비욘드엑스에서 제작한 '생성형 AI와 물류 변화'라는 주제의 교육 영상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은 국립군산대학교 국제물류학과 학생들이 ICT 기술을 통해 변화하는 물류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교육 콘텐츠는 국립군산대학교 국제물류학과 유튜브 채널과 비욘드엑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구석물류 시즌4의 강연은 오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립군산대학교와 비욘드엑스의 협력을 통해 물류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물류 전공자들의 경쟁력 강화와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국립군산대학교 국제물류학과는 글로벌 비즈니스 마인드와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한 실무형 물류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에 매진한 결과, 70% 이상의 취업률로 교육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 국제물류학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웹사이트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