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 장성군 방문 ‘현장의 목소리’ 경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8010015264

글자크기

닫기

장성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8. 28. 09:48

농협장성물류센터 방문…소방안전 관리 당부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오른쪽 가운데)이 지난 27일 농협장성문류센터를 방문 관계자로부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장성소방서
전남소방본부는 오승훈 본부장이 지난 27일 장성소방서와 농협장성물류센터를 방문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했다고 28일 밝혔다.

오 본부장의 이번 방문은 지난 5월 제18대 전남소방본부장 취임 이후 재난 현장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소방서 직원을 격려하고, 장성 지역 중점관리대상 방문을 통해 선제적인 안전대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 본부장은 이달승 소방서장 등 소방서 관계자들과 함께 중점관리대상인 농협장성물류센터 현장점검을 통해 화재안전대책 추진 상태를 확인하고 소방시설 상시 점검 등 적극적인 소방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이어 이 소방서장으로부터 주요업무와 정책·현안 논의, 지역 중점 관리대상 시설 안전관리, 긴급상황 시 유기적인 대응 방안 점검 등을 보고 받고 장성119안전센터 및 119구조대를 순회하며 직원의 의견·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등 문제점 해결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재난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오승훈 본부장은 "장성군민의 안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장성소방서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국민의 눈으로 보고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철저한 준비와 앞서가는 소방행정으로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책임져줄 것"을 당부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