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 침대=과학'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한다. 에이스침대는 오랜 시간 동안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과학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한 침대 제조와 연구에 주력해왔다. 특히 이번 광고 시리즈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배우 박보검과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조합은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에이스침대의 슬로건 '침대=과학'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박보검과 궤도의 만남을 통해 '침대=과학'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하고 인정할 수 있는 침대 과학의 대표 주자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