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손석구의 캠핑 담은 가을 캠페인 영상 선봬
LG생활건강 유시몰,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 공개
|
2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2024 FW시즌을 맞아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내세운다. 코오롱스포츠는 새롭게 시작하는 FW 시즌을 맞아, 진정성 있는 모델 문가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행보로, 코오롱스포츠는 모델 문가영과 함께 한 FW시즌 화보를 26일 공개한다. 화보에서는 이번 FW시즌에 처음 선보이는 간절기용 방풍 재킷 '벨티드 후드 재킷'은 다양한 기후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과 더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이뤄졌다
그중 '2L(레이어) 크롭 방수 재킷'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상품으로, 전체 봉제를 심실링 기법으로 제작해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짧은 길이로 캐주얼한 고프코어 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이번 캠페인은 블랙야크 등산화 '요크셔'로 아웃도어 활동 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 2편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요크셔'를 신고 등산과 캠핑에 나선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각 영상에서 손석구는 지형이 거친 산을 오르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만나거나 갑자기 내리는 비로 캠핑 계획을 걱정하는 친구와 함께 있지만 '편하게 생각해, 요크셔처럼'이라는 제안을 던지며 자연을 거침없이 편안하게 누빈다.
'요크셔'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 시리즈로, 손석구는 2024 FW 신제품인 '요크셔 시프트 GTX'를 착용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블랙야크는 등산화, 트레킹화 등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멀티 유즈 아이템들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 첫 주인공으로 손석구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요크셔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시리즈로 어떤 상황에도 요크셔처럼 편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FW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배우 문가영이 특유의 아이코닉한 분위기로 다양한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만큼,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LG생활건강은 유시몰 브랜드 직영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중 변우석의 미공개 화보컷을 담은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혜택과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유시몰 앰버서더인 변우석과 활발한 협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변우석 배우와 화보 촬영을 하면서 유시몰을 향한 그의 애정과 그만의 유시몰 시크릿 활용법을 알게 되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유시몰 앰버서더가 된 변우석 배우와의 활발한 협업으로 유시몰이 추구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보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