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엔믹스, 신곡 ‘별별별’ 뮤비 500만뷰 돌파…인기몰이

엔믹스, 신곡 ‘별별별’ 뮤비 500만뷰 돌파…인기몰이

기사승인 2024. 08. 22. 10: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NMIXX 단체 이미지
엔믹스(NMIXX)의 신곡 '별별별 (See th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만 뷰를 달성했다./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NMIXX)의 신곡 '별별별 (See th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만 뷰를 달성했다.

엔믹스가 지난 19일 공개한 미니 3집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Fe3O4: STICK OUT)'의 타이틀곡 '별별별'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10시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별별별'은 그루비한 리듬 기반의 올드스쿨 힙합과 컨트리 장르가 융합된 '믹스 팝' 장르로 엔믹스의 시니컬한 매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스산한 허밍 사운드와 컨트리 구간의 자유로운 에너지, 웅장한 떼창이 다채롭게 담겼고 중독성 강한 비트와 화음,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색감의 세트장 속 여섯 멤버의 퍼포먼스와 개성 강한 스타일링, 트렌디한 CG 효과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자리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20일과 21일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및 동영상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신보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은 19일, 20일 자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써클차트의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타이틀곡은 20일 오전 국내 음원 차트 멜론 '톱 100' 46위를 기록하고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벅스 등 여러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 올리며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엔믹스는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뉴믹스커피 성수점에서 믹스커피 신생 브랜드 뉴믹스커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새 앨범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고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매장 내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열기를 몰아 10월 4일~6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NMIXX CHANGE UP : MIXX LAB)'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