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우주복 입은 임영웅, ‘두 오어 다이’ 뮤비 꾸준한 인기에 1600만뷰 돌파

우주복 입은 임영웅, ‘두 오어 다이’ 뮤비 꾸준한 인기에 16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4. 08. 20.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3100901000515100029661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가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가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임영웅의 공식 SNS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공개된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16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런던보이' '모래 알갱이'에 이어 작사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우주복을 입은 임영웅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함께 댄서들과 칼군무를 소화한 모습이 담겨 사랑을 받았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8일 개봉될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관객과 만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