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수원시정자동장애인주간보호시설과 업무협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9010005138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4. 08. 09. 09:02

지역사회 공공의료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향상 맞손
수원시정자동장애인주간보호시설 협약식
수원병원이 지난 8일 수원시정자동장애인주간보호시설과 공공의료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의료원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이 수원시정자동장애인주간보호시설과 지역사회 공공의료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 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일 수원병원에 따르면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자원연계 및 지원 △공동개발, 연구활동 등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 △각 기관의 사회공헌 및 공익활동 활성화에 관련된 서비스 정보 및 자료제공 △각 기관의 홍보(언론, 홈페이지, 소식지 등) 및 발전을 위한 제반활동 지원 등을 통한 지속적인 협력체계 구축 및 상호지원, 협조를 통해 공공의료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정일용 수원병원장은 "수원병원은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지역주민의 건강 뿐만 아니라 장애인 복지 향상에 공헌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 연계,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 모든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