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실리만,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3종 출시…간편하게 조리하고 플레이팅까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7001322528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7. 17. 13:25

고객과 환경을 생각하는 리빙웨어 브랜드 ㈜실리만이 요리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3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는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용기로, 조리한 음식을 그대로 테이블 위에 올리면 근사한 플레이팅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KCC 국내산 실리콘으로만 국내에서 생산하여 믿을 수 있고 실리콘 경화 과정에서 유해물이 나오지 않는 건식 실리카 베이스와 백금촉매 기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성분을 꼼꼼히 다지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지웨이 실리콘 팟 찜기는 900ml 넉넉한 사이즈로 계란찜부터 냉동 볶음밥, 국, 이유식 등을 조리하기 좋고 뚜껑을 뒤집어 접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지웨이 실리콘 멀티 찜기는 1100ml 사이즈로 만두, 닭가슴살, 야채 등을 찌기 좋고 받침대가 포함돼 있어 조리 시 기름기를 아래로 빼줘 담백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지웨이 실리콘 디쉬 찜기는 워터로드가 설계돼 있어 물을 부어주면 피자, 떡, 미트볼 등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3종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요리가 가능하도록 기능적인 면도 고려했을 뿐만 아니라 조리 후 바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도 손색없도록 디자인하여 심미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스트로베리 레드, 허니 옐로우, 초코 브라운 3색 컬러로 구성해 공간에 맞게, 요리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여 세련된 플레이팅을 즐길 수 있다.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에 대해 실리만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바쁜 직장인부터 건강을 신경 쓰는 다이어터와 밀키트로 간단하게 요리하는 주부들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컬러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돼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