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열차 타고 대구여행, ‘대구 잠;자리 여행’ 관광상품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5010009425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4. 07. 15. 17:01

16일부터 10월 말까지 한시적 판매
코레일과 손잡고 기차여행 대구관광상품
[붙임] 대구잠자리여행 프로모션 배너
대구잠자리여행 프로모션 배너./대구시
대구시와 대구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와 손잡고 열차 타고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대구관광 숙박 프로모션 '대구 잠;자리 여행'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구 잠;자리 여행'은 7~8월 방학과 휴가 기간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이 대구에서 휴가를 즐기며 숙박비도 지원받는 두 배로 즐거운 여행을 위해 기획됐다.

16일부터 본격 판매되는 이번 여행상품은 기차를 타고 타 지역에서 대구를 방문하는 개별관광객이 대구방문 열차 이용 시 요금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구트립 앱을 통해 대구숙박을 예약하는 경우 여행지원금으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2만5000원을 지급받게 된다.

열차와 역사매장 이용권이 결합된 대구여행상품을 구입하고 '대구트립' 앱을 통해 1박에 5만원 이상의 숙박을 완료하면 온라인 신청에 따라 최대 15일 내 여행지원금(모바일 상품권 2만5000원)을 지급한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대구권 여행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으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톡 앱의 여행상품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열차를 이용하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코레일과 처음으로 힘을 합쳤다"며 "기차 여행객들이 대구에 좀 더 머무르면서 새로운 대구관광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