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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램팜, BRANDSTARS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최종 선정

글램팜, BRANDSTARS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최종 선정

기사승인 2024. 07. 01.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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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램팜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 /글램팜
글램팜이 브랜드스타즈선정위에서 한·중·아시아 100여개 주요 매체에 발표하는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K-뷰티(중소기업)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는 해외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고 우수한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국의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알리고 전문가 심의를 통해 종합적인 성과를 평가해 엄선한다. 글램팜은 3년 연속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

글램팜은 다양한 글로벌 이미용기업의 고데기를 제조했던 언일전자가 2008년에 론칭한 자체 헤어스타일링 브랜드이다. 글램팜은 인하우스랩(In-house Lab)을 통해 우수한 품질 경쟁력을 가진 제품을 디자인하고 전 제품을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해 국내를 비롯해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20여개국으로 수출 및 판매하고 있다.

글램팜은 헤어기기 관련 특허 22종 및 국내외 지식재산권 191권 등 다수 특허 및 상표 보유는 물론, 짧은 시간 안에 고데기 발열판 면적에 균일한 열을 도달하게 하는 '세라믹 히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모드' 등 국내외 고데기 대부분의 핵심 기술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또한, GHD(Good Hair Day), CHI(Ceramic Hair Iron) 등 다수 글로벌 헤어 브랜드들과 협업등으로, 현재 글램팜은 해외에서 프리미엄 전문가 제품으로 높은 선호도와 함께 다양한 국가에서 K-뷰티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글램팜은 지난 4월 7일 CJ홈쇼핑에서 판매한 글램팜의 고데기 제품 물량 3000대가 전량 완판되는 등 인기를 증명해 냈다. 이처럼 글램팜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링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 기술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글로벌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글램팜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응원 및 신뢰 덕분에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글램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헤어스타일러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K-뷰티를 더욱 널리 알리는 대한민국 대표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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