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가 다음 달 4일부터 사흘간 '더 타이어 쾰른 2024'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타이어 쾰른은 타이어, 휠, 자동차 부품 등 타이어 산업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다.
넥센타이어는 다채로운 전시공간 및 체험 공간을 마련해 혁신 기술과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기차용·썸머·윈터·올시즌·레이싱용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주력 제품 8개를 전시한다.
먼저 넥센타이어는 신제품 윈터 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와 '윈가드 아이스 3'를 공개한다. '윈가드 스포츠 3'는 센터 블록 적용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강화된 스노우 성능을 보이며 21인치까지 라인업을 강화해 고성능 차량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아이스 그립 인증을 받았고 넓은 타이어 단면과 높은 접지력를 통해 빙판길에서 뛰어난 제동성능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 전문 매거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엔블루 포시즌 2'와 '엔페라 스포츠'도 전시된다.
엔블루 포시즌 2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에서 그린 타이어 등급을 획득했다. 엔페라 스포츠는 아데아체 등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가 실시한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강력추천', '구매 추천' 평가를 받았다.
또 다음 달 4일에는 넥센타이어가 후원 중인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레전드 선수들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더 타이어 쾰른 참가를 통해 넥센타이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널리 알려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