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운영 점포 수 500점 돌파 예상
50주년 맞아 기획 상품 및 경품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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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GS더프레시에 따르면 회사는 50년간 동행해온 고객에게 오랜 신뢰와 인연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자 '한국인의 수퍼'라는 캠페인을 연중 전개한다. 캠페인에서는 50주년 기념 상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GS더프레시는 1974년 럭키수퍼체인으로 출발해 지난 50년간 누적 1억70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점포를 방문했으며 이날 기준 운영 점포 수 469점, 지난해 매출 1조 4476억원을 기록했다. 점포 수와 매출 모두 업계 선두다.
아울러 가맹 경영주와 동반성장하는 가맹사업 확대 전략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사업 구조를 확립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총 469점 중에서 가맹점이 357점으로 76%를 구성하고 있으며 오는 7월 500호점을 돌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GS더프레시의 퀵커머스 매출은 전년 대비 지난해 49.2% 성장했있다. 회사는 신선식품과 우유, 두부 등 생활 밀착형 상품 약 9000종을 퀵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소량 다빈도 구매 트렌드에 맞춰 1~2인 가구형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GS더프레시는 50주년을 기념해 △창립 기념 기획 상품 출시 △총 1억 경품 행사 △5월 한달 5대 품목 가격역행 △90여개의 기획상품 등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1억 경품 행사의 경우, 창립 50주년 행사기간 동안 GS 페이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 고객 1000명을 추첨해 김치냉장고와 스타일러, 미니건조기 등 총 1억원의 상품을 증정한다.
5월 한달 5대 품목 가격 역행 상품으로는 당진 해나루쌀과 진라면 매운맛, 서울 후레시밀크 등이 있다.
정춘호 GS리테일 수퍼사업부장은 "고객과 가맹 경영주, 파트너사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GS더프레시의 구성원들은 더욱 노력해 대한민국 신선, 맛 '넘버 원(1)'을 약속하며 대한민국 근거리 쇼핑 최강자로 새로운 50년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