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세호, ‘유퀴즈’서 결혼 발표 “10월 20일 화촉, 많이 떨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2401001354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4. 24. 14:04

조세호 결혼
조세호가 '유퀴즈'를 통해 결혼 날짜를 밝표했다/제공=tvN
방송인 조세호가 10월 결혼한다.

조세호는 24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 중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세호는 "10월 20일에 결혼을 한다"면서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좋은 소식 있으면 인사를 드리겠다고 했다. 사실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보는 것이라 많이 떨린다. 준비 잘하겠다. 많은 분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했다.

유재석은 "'결혼 전제'에서 드디어 '전제'를 뗀다"며 조세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제작진도 결혼 소식에 감격의 눈물을 보이며 축하의 꽃다발을 건넸다.
조세호 결혼
'유퀴즈' 제작진이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했다/제공=tvN
유재석은 "(결혼식까지) 6개월이나 남았는데 결혼 발표를 일찍 하냐. 쫓겨서 하는 것 아니냐"라고 농담을 던지며 사회자에 대해 물었다. 조세호는 "남창희가"라며 "하객으로 와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조세호는 10월 20일 서울 장충동 서울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예비 신부는 9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관심 등 공통분모로 가까워져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약 1년 간의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올해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