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음료·케이크 등 선보여
한촌설렁탕, 물·비빔냉면 재출시
고피자·본죽도 신제품 판매 돌입
|
10일 업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한정 스페셜 팩 '춘식이 콜렉터 팩', '춘식이 팩' 2종을 11일 출시한다.
스페셜 팩 2종은 맥도날드와 춘식이가 만나 탄생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는 기존 '후렌치 후라이'와는 다르게 달달한 맛이 특징인 맥도날드의 새로운 한정 사이드 메뉴다. 이번 협업은 평소 고구마를 좋아한다는 춘식이의 설정에 착안해 진행됐다.
춘식이 콜렉터 팩은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와 음료(M), 한정판 춘식이 인형 4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출시 당일 하루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스페셜 팩 2종에 포함된 한정판 춘식이 인형은 △크루 춘식이 △아이스크림콘 춘식이 △후렌치 후라이 춘식이 △종이백 춘식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는 애니메이션 세서미 스트리트와 함께 한정 에디션을 선보인다. 협업 메뉴는 세서미 스트리트의 엘모 등 캐릭터들을 담은 '엘모의 딸기 스무디'와 '빅버드의 애플망고 스무디' 등 음료 2종과 '쿠키몬스터 쏘스윗박스' 등 케이크 1종이다. 세서미 파우치, 세서미 한손에 텀블러등 총 5종의 상품기획자(MD) 상품도 준비했다.
할리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할리스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엘모, 쿠키몬스터, 세서미 55주년의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된 키링 중 1종을 특가에 제공한다. 해당 키링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할리스 스틱커피 세서미 스트리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
냉면의 면발은 카테킨 성분이 포함돼 숙취해소, 해독작용, 혈압상승 억제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칡으로 만들었다.
고피자는 오븐에 구운 파인애플을 활용해 만든 '아임파인피자'를 선보였다. 아임파인피자는 하와이안 피자를 재해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파인애플과 베이컨 등 총 두 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다.
고피자는 아임파인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혼자여도, 아임파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임파인피자 등으로 구성된 아임파인세트를 이벤트 기간 동안 특가(하루 24판 한정)에 판매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 및 본죽&비빔밥은 △참깨계란&새우쮹 △짜장&쇠고기야채쮹 △불닭&삼계쮹 △로제&해물쮹 등 반반쮹 메뉴 4종을 출시했다. 반반쮹은 죽과 죽을 합쳤다는 의미의 쮹(죽+죽)을 더해 지어진 메뉴명이다.
반반쮹 출시를 기념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죽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전 메뉴 할인쿠폰 2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