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약CF이야기] 삼진제약 위시헬씨 배우 로운 전속모델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0701000327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3. 07. 10:01

'갓(GOD)생' 위한 기초 건강관리·활력 충전·릴렉스 등 건강 솔루션 제시
제약CF이야기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전속모델로 배우 로운을 기용하고 브랜드 리프레시와 연계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7일 회사 측에 따르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론칭 된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 일상 생활 부스팅을 위한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해 바람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속모델 로운은 지난 2021년 방영된 드라마 '연모'와 2023년 방영된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감각적 연기로 연기대상을 휩쓸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평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 등 꾸준한 노력도 경주해 자기 관리 또한 철저한 배우로도 꼽힌다.

위시헬씨는 로운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이를 소통하고자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에 더불어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리뉴얼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로운'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십분 발산, '슬기로운', '활기로운', '평화로운' 등 각각의 제품별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면서도 재치 있게 전달해 위시헬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