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브랜드 주요 모델 매력 부각
|
지난달 26일 첫 방영 후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과 이를 결사 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아우디코리아는 극중 재벌 3세 남자 주인공인 이지한(문상민 분)이 타는 차량으로 아우디의 대표적인 고성능 순수전기차 RS e-트론 GT를 지원한다. 지한의 형이자 또 다른 남자 주인공인 미술작가 이도한(김도완 분)이 타는 차량으로는 베스트셀링 중형 프리미엄 SUV Q5가 등장한다.
A8 L은 주인공의 할아버지이자 재벌 총수 역할의 현대호 회장(권해효 분)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대형 프리미엄 SUV Q7과 감각적인 디자인과 민첩한 핸들링까지 겸비한 순수전기 컴팩트 SUV Q4 스포트백 e-트론, 비즈니스 프리미엄 세단 A6가 등장한다.
한편 아우디는 이번 '웨딩 임파서블' 차량 협찬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함과 동시에 강화된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다각화로 브랜드의 질적 성장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