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슈퍼픽' 라인업 강화에 제주숙소 '10분어택'
위메프, 호텔부터 리조트까지 최대 12% 할인 진행
|
SSG닷컴은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사 5곳과 제휴해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할 방침이라고 26일 밝혔다.
집중 프로모션 기간인 27일부터 3월 10일까지는 자체적으로 최대 15%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시 1만원 추가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5000원 추가 할인, 15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추가 할인 등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행사카드 최대 7% 청구 할인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 구간은 7만원대와 10만원 초반대다.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 3만원 할인 및 SSG닷컴 자체 할인 1만원이 적용되면 7만원대 숙박 상품은 5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도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매일 오전 10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3만원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것은 물론 티몬만의 최대 10%(최대 5만원) 추가 즉시 할인까지 더해 최대 8만원까지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선착순 혜택으로 카드사·간편결제 등 추가 할인도 지원할 계획이다.
티몬은 봄캉스 시즌을 맞아 '슈퍼픽' 라인업도 한층 강화했다. 27일에는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라마다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이 준비돼 있다.
제주 봄여행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티몬 대표 특가매장 '10분어택'에서는 27일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28일 메종글래드 제주, 29일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등 제주 인기 숙소를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위메프도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3만원 할인 쿠폰 제공에 더해 추가로 최대 12% 할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최근 3주간(2월 1~21일) 숙박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19% 증가한 데다 가평(16%), 제주(14%), 경주(13%) 등이 인기 지역으로 떠올라 이를 반영한 숙박시설 할인도 진행한다. 가평 켄싱턴리조트, 제주 신화관 신화월드, 라한셀렉트 경주, 쏠비치 진도 리조트 등을 주력 상품으로, 단독 추가 12% 할인 쿠폰 적용시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수도권 지역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럭셔리 봄캉스' 기획전을 운영하고 역시 최대 12% 할인을 진행한다. 인천에 위치한 초대형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부터 광명 '테이크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용산 등을 선보인다.
장근환 위메프 여행사업실장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국내 여행 촉진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위메프에서 숙박 할인 받고, 전국의 봄꽃 명소에서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