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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봄 멋쟁이 되세요”…롯데홈쇼핑, 봄패션 신상품 쏟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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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02. 19. 10:50

20일부터 3월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LBL·바이브릿지·조르쥬레쉬 등 봄여름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 공개한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롯데홈쇼핑이 다양한 봄패션 아이템에 힘을 주며 패션채널로서 입지다지기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LBL·바이브릿지·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으로 설정하고, 고급 소재, 절제된 세련미, 차분한 색채를 기반으로 신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카디건, 삼성패션연구소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블루'를 활용한 니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도 공개한다.

최근 3년간 봄여름 시즌 고객의 쇼핑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2월 20일 전후로 봄패션 신상품 주문이 급증해 이에 맞췄다.
론칭 2년차를 맞은 '바이브리짓'은 배우 진기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LBL은 실크·텐셀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확대했다. 20일 론칭 방송에서는 실크와 캐시미어만 활용한 베스트 카디건과 하프슬리브 니트를 선보인다.

조르쥬레쉬는 21일부터 '플리츠 트렌츠 코트' '오가닉 코튼 라운드 니트'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준비했다.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신상품을 선보이다. '폴앤조'는 21일 골드버튼 포인트의 '니트 재킷'을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 감성을 선보이는 '안나수이'는 22일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트위드 카디건과 스커트 등 '플라워룩'을 소개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 중 3040세대 고객 비중이 높은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21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데님 라이크 후드 재킷'을 시작으로 24일 '엘쇼'에서 자수 로고 포인트의 '슬리브리스 탑', 27일 소매 부분의 시스루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슬리브 니트'을 론칭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며 "세련된 미니멀룩부터 화려한 플라워룩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 채널별 특성에 맞게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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