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울진군, 설 연휴 왕피천공원 다양한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205010002136

글자크기

닫기

울진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4. 02. 05. 14:50

왕피천케이블카 탑승료 4000원 할인
울진아쿠아리움 입장료 50% 할인
설날에는 우리 모두 울진군민~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설 연휴 울진군민과 동반한 고객에 이용요금을 할인하는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왕피천공원에서 설 연휴인 오는 9~12일 특별할인과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울진군에 따르면 설 연휴 동안 울진군민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왕피천케이블카는 탑승료 군민 4000원 할인을 울진아쿠아리움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울진아쿠아리움에서는 물범 생태 설명회, 수달 먹이 주기 퍼포먼스, 꼬북이 맘마 속 특별한 선물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군은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광장에 윷놀이, 투호, 널뛰기, 굴렁쇠 등 민속놀이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

군에서는 오는 22~25일까지 개최되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현장에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축제 방문객들에게 현장 룰렛을 통한 무료티켓, 50%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는 케이블카 현장 홍보와 모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설날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설연휴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며 울진 왕피천공원이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즐거운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제도와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