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LPGA 함박웃음 짓게 한 ‘켈피티비’ 박현경X곽윤기 콜라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31010018495

글자크기

닫기

정재호 기자

승인 : 2024. 01. 31. 14:16

누적 조회수 약 7만5300회 돌파
썸네일
KLPGA 켈피티비 X 꽉잡아윤기 콜라보 썸네일.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의 공식 유튜브 채널 'KLPGA TV(켈피티비)'와 '꽉잡아윤기'가 함께 진행한 콜라보 콘텐츠가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KLPGA 측이 밝혔다. .

KLPGA에 따르면 지난 10일 '꽉잡아윤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16대 KLPGA 홍보모델 박현경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의 곽윤기가 함께한 '드라이버로 1m의 비거리도 조절한다고? 말하는대로 비거리를 보내는 박현경' 콘텐츠가 처음 공개됐다.

콘텐츠 공개 직후 빠른 상승세로 조회수와 좋아요 수가 늘어나 31일 기준 '누적 조회수 약 7만5300회, 좋아요 수 429개, 댓글 128개' 등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2024년 1월 동안 '꽉잡아윤기'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 11개 중 두 번째로 높은 수치라고 KLPGA 측은 설명했다.

콘텐츠 흥행을 위해 KLPGT는 쇼츠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콘텐츠 본편 공개 이틀 전인 8일에 발행한 예고편 쇼츠를 시작으로 본편 공개 후 11일과 12일에는 가장 재미있는 부분을 뽑아 하이라이트 쇼츠를 발행했다. 또 골프 팬과 꽉잡아윤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영상 공개와 함께 '켈피티비X꽉잡아윤기 콜라보 기념 타임라인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KLPGT 관계자는 "곽윤기와 박현경 선수의 환상적인 케미 덕분에 좋은 콘텐츠가 탄생했다"며 "켈피티비 역사상 첫 번째 콜라보 콘텐츠를 잘 마무리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스포츠 팬에 골프와 KLPGA, 그리고 선수들의 매력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정재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