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나기 물품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31010018397

글자크기

닫기

의성군 권병건 기자

승인 : 2024. 01. 31. 14:49

동절기 취약가구 겨울 물품 100세트 전달
03의성군제공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북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 100가구에 겨울나기 물품 패키지를 전달 후 기념찰영 하고 있다./의성군
경북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 100가구에 겨울나기 물품 패키지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위에 취약한 소외 저소득층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 추진했다.

물품은 1인기준 간편국, 라면, 핫팩, 방한모자, 장갑 등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꾸러미를 구성했다.

물품은 읍면 협의체를 통해 각 가정으로 방문 전달한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대상가구를 세심하게 살피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배광우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한파에 취약한 가구가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따뜻한 동행에 함께 해주신 읍면 협의체 위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민관 협력으로 촘촘한 인적안전망을 구성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의성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병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