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데일리스트 등 전 브랜드 할인
|
웰메이드 인디안은 지난 9일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신사복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웰메이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세정몰'에서 대규모 고객 감사제를 마련했다. 수상 브랜드 '인디안'부터 남성복 '더레이블'과 '브루노바피', 여성복 '데일리스트'까지 웰메이드의 전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인 '인디안'은 겨울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셔츠 레이어드 니트' 등 겨울 베스트 아이템 11종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탈리안 정통 클래식 스타일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클래식 모직 코트'와 '울캐시미어 클래식 정장 자켓'을,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카멜 울혼방 롱코트'와 '울 100% 부클 니트'를 특가로 판매한다.
타임리스 여성 데일리웨어 '데일리스트'도 겨울 시즌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제품은 '핸드메이드 코트'와 '물결 퀼팅 패딩 베스트'로 한겨울부터 간절기까지 활용 가능한 겨울 아이템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웰메이드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4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추위가 장기간 이어질 것으로 예고된 올 겨울, 이번 감사제를 통해 웰메이드의 고품질 제품과 함께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