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다모다, 2023 서울콘 참가···“해외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확대”

모다모다, 2023 서울콘 참가···“해외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확대”

기사승인 2024. 01. 04. 11: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마이 소울 박스’ 프로그램 통해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 가속화
[이미지자료1]
모다모다가 '2023 서울콘'에 참가하며 50개국 인플루언서들에게 '제로 그레이블랙 샴푸' 등을 소개했다./모다모다
모다모다는 최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행사에 참여해 전 세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2023 서울콘은 서울시와 국내 유수 기업, 글로벌 셀럽 등이 참여한 대형 콘텐츠 페스티벌 행사다. 이번 서울콘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50개국의 인플루언서 3000여팀이 참여했다.

모다모다는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 소울 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블랙 샴푸'를 글로벌 셀럽에게 소개했다. '마이 소울 박스'는 서울에 기반을 둔 뷰티, 패션 분야 브랜드들의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로, 모다모다를 포함한 45개의 K-뷰티·패션 브랜드의 제품이 포함됐다.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적용해 새치 갈변 효과가 개선됐으며 모발 코팅 기능을 통해 손상모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전 성분은 국내 화장품법에 명시된 안전 기준을 준수했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의 화장품 인증 시스템 CPNP 등록을 완료했다.

황진현 모다모다 마케팅팀 실장은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 '2023 서울콘'을 통해 글로벌 셀럽에게 모다모다 체험기회를 제공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협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모다모다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