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민규·오세환 고창군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2010014484

글자크기

닫기

고창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12. 22. 14:55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
전북 고창군의회 조민규 의원(오른쪽 첫번째)과 오세환 의원(세번째)이 지난 21일 전라북도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지방자치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 후 임정호 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창군의회
전북 고창군의회 조민규 의원과 오세환 의원이 21일 전라북도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조 의원과 오 의원은 제9대 고창군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의회 발전 분야에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고와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조민규 의원은 "제9대 고창군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지역의 실정에 맞는 정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각종 조례 등 의안을 전문적으로 심사하는 등 능률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군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지 덕분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발전하는 고창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세환 의원은 "제9대 고창군의회 의원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과 사업들에 대한 예리한 문제 지적과 적절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합리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연말을 맞아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지난 일 년간의 의정활동에 보람을 느낀다"며 "내년에도 소신껏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