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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에서는 올해 고물가 영향으로 1월부터 11월까지 김동완 스테이크, 이연복 팔보채 등 가정대용식(HMR)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 늘었다.
이에 GS샵은 연말에도 외식을 하기보다 가정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이를 겨냥한 신규 상품을 내놓았다.
19일 방송하는 이연복 마라비프는 GS샵 대표 HMR 브랜드인 이연복 시리즈의 가장 최신 상품으로 사천식 소고기 볶음 요리다.
중심이 되는 식재료인 소고기는 척아이롤 부위 소고기에 달걀흰자, 감자 전분, 식용유를 마요네즈와 같이 혼합한 마리네이드 반죽을 입혀 구웠을 때 육즙이 살아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브로콜리,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죽순, 야채물밤 등 5가지 야채 모둠과 이연복 셰프 특제 마라 소스로 구성했다.
20일 심야에 방송하는 엉클크랩 킹크랩은 100% 러시아산으로 어획 후 등껍질, 아가미, 내장 등은 손질하고 스팀으로 찐 뒤 급속동결해 신선함이 살아있다. 살이 꽉 찬 다리와 몸통으로만 반 마리씩 포장돼 있어 끓는 물에 10분만 데우면 돼 간편하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MD는 "최근 블로그, 유튜브 등 SNS에서 요리 레시피 콘텐츠들이 많아 홈파티가 한결 쉬워진 것 같다"며 "홈쇼핑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홈파티를 풍성하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