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양 투어 패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패키지’ 판매 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4010008601

글자크기

닫기

청양 배승빈 기자

승인 : 2023. 12. 14. 10:58

1만5900원에 투어 패스 48시간+얼음분수축제 입장 가능
청양투어패스1
청양투어패스 & 칠갑산얼음분수축제 패키지./청양군
충남 청양군은 14일 '청양투어패스 & 칠갑산얼음분수축제 패키지' 판매를 개시했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시즌에 맞춰 발매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청양 투어 패스' 48시간권과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입장권'을 포함해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 24시간권인 '청양 투어 패스'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48시간으로 늘려 '칠갑산얼음분수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청양군 관광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사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가 끝나는 내년 2월 18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축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청양 투어 패스는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된 사업으로 9900원으로 청양지역 모든 유료 관광지(5곳)와 카페(13곳)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식당(3곳)과 체험(3곳), 숙박(3곳) 할인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다. 가맹점 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코스를 계획할 수 있어 가성비 관광상품으로 유명하다. 사용 만족도가 높아 네이버 판매페이지 내에서도 평점이 4.9점을 받고 있다.

또 '칠갑산얼음분수축제'는 겨우내 얼음이 녹지 않는 마을의 특성을 살려 '충남의 알프스에서 만나는 겨울왕국'으로 입소문이 나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겨울 축제다.

얼음 썰매, 눈썰매, 얼음 봅슬레이와 같이 신나는 썰매 체험, 군밤 굽기, 빙어 잡기, 트랙터 깡통 열차 등 체험 거리가 가득하고 매년 주제가 바뀌는 대형 눈 조각, 얼음 분수, 이글루 등 볼거리도 가득한 축제다.

군은 인기 소녀 그룹 밴드 '큐더블유이알(QWER)'의 청양 여행 영상일기(브이로그), '칠갑산 이디엠(EDM)'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해서 만들면서 '청양 투어 패스'와 투어 패스 내 가맹점 홍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내년에는 '청양 투어 패스'를 모델로 새롭게 시행되는 '충남 투어 패스'와도 연계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 구성을 통해 청양 투어 패스 판매와 칠갑산얼음분수축제 방문객 증가의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상품 구성과 판매, 홍보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승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