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시즌에 맞춰 발매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청양 투어 패스' 48시간권과 '칠갑산얼음분수축제 입장권'을 포함해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 24시간권인 '청양 투어 패스'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48시간으로 늘려 '칠갑산얼음분수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청양군 관광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사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칠갑산얼음분수축제가 끝나는 내년 2월 18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축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청양 투어 패스는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된 사업으로 9900원으로 청양지역 모든 유료 관광지(5곳)와 카페(13곳)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식당(3곳)과 체험(3곳), 숙박(3곳) 할인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다. 가맹점 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코스를 계획할 수 있어 가성비 관광상품으로 유명하다. 사용 만족도가 높아 네이버 판매페이지 내에서도 평점이 4.9점을 받고 있다.
또 '칠갑산얼음분수축제'는 겨우내 얼음이 녹지 않는 마을의 특성을 살려 '충남의 알프스에서 만나는 겨울왕국'으로 입소문이 나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겨울 축제다.
얼음 썰매, 눈썰매, 얼음 봅슬레이와 같이 신나는 썰매 체험, 군밤 굽기, 빙어 잡기, 트랙터 깡통 열차 등 체험 거리가 가득하고 매년 주제가 바뀌는 대형 눈 조각, 얼음 분수, 이글루 등 볼거리도 가득한 축제다.
군은 인기 소녀 그룹 밴드 '큐더블유이알(QWER)'의 청양 여행 영상일기(브이로그), '칠갑산 이디엠(EDM)'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해서 만들면서 '청양 투어 패스'와 투어 패스 내 가맹점 홍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내년에는 '청양 투어 패스'를 모델로 새롭게 시행되는 '충남 투어 패스'와도 연계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 구성을 통해 청양 투어 패스 판매와 칠갑산얼음분수축제 방문객 증가의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상품 구성과 판매, 홍보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