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창군 통합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 총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4010008513

글자크기

닫기

고창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12. 14. 10:07

올해 사업결산과 내년도 사업 발전방향 논의
고창마켓
심덕섭 군수가 지난 13일 고창군 통합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 결산총회와 입점업체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고창군
전북 고창군 통합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가 13일 결산총회와 입점업체 송년의 밤을 열었다.

나채남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사업결산과 2024년도 사업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2023년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는 고창마켓과 협업해 온라인에서는 명절, 각종기념일등 홍보·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 지역축제 및 관광지와 연계 고창군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과 가공상품등 다양한 상품을 플리마켓을 통해 홍보했다.
9월에는 농식품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농가나 업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위해 고창군 사회단체와 상생 협약을 체결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도 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024년도에는 고창마켓과 입점자협의회가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플리마켓운영 등, 고창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과 가공상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가길 부탁한다"며 "고창마켓 입점업체 소득 증대와 고창 농식품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