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L이앤씨,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서 대상

DL이앤씨,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서 대상

기사승인 2023. 12. 11.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실제 입주고객이 품질평가 참여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단지
경기 성남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DL이앤씨
DL이앤씨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2023년 제9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 시작돼 올해 9회째를 맞은 고객품질대상은 LH가 공동주택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아파트 입주 후 5개월이 지난 시점에 아파트에 입주한 고객이 △주택 품질 △하자 처리율 △하자 처리기간 △친절도 등 세부항목 평가에 참여해 점수를 매긴다.

올해 시상식에선 7개 업체가 상을 받았다. 이 중 DL이앤씨는 경기 성남 중원구에 시공한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단지로 고객품질대상을 수상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