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재거창신원향우회, 2023년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5010002258

글자크기

닫기

거창 박현섭 기자

승인 : 2023. 12. 05. 14:25

[거창군]12.5
구인모 거창군수가 지난 1일 거창컨벤션웨딩홀에서 '2023년 재거창신원향우회 정기총회·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거창군
경남 거창군 신원면은 최근 거창컨벤션웨딩홀에서 '2023년 재거창신원향우회 정기총회·회장 이·취임식'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구인모 거창군수, 김인수 신원면장, 주민자치회장, 생활체육협의회장, 노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우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거창신원향우회는 회원 100여 명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구본호 재거창신원향우회 신임회장은 "향우회와 고향 발전을 위해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애로와 건의 사항을 수렴해 향우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인수 신원면장은 "행사에 참석한 향우를 대상으로 인구증가와 귀농·귀촌 활성화 시책을 홍보하고 군정과 면정의 주요 현안사업 등을 설명하며 "고향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가져 달라"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향우회 정기총회 개최와 구본호 신임회장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감악산 임도 개선, 공립 치매전담형 노인요양시설 준공, 주거플랫폼 구축사업, 함양∼울산 고속도로 IC 개설 등으로 신원면의 지역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현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지안컴퍼니 뷰티풀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