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채명 경기의원, 이재정 의원과 평촌더힐즈 입주민 감사패 수령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5010002229

글자크기

닫기

수원 김주홍 기자

승인 : 2023. 12. 05. 17:08

호계1·2·3동, 신촌동 지역 내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이채명 도의원(오른쪽 첫번째)이 이재정(오른쪽 두번째) 국회의원과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공로로 4일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의회
이채명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안양6)이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공로로 4일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채명 의원은 지난 4월부터 호계1·2·3동, 신촌동 아파트별 '찾아가는 민원상담소'를 실시해 주민으로부터 각종 민원 접수·해결을 주도해왔다.

감사패를 준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는 이채명 의원이 융창지구 재개발 논의가 시작된 2020년부터 주민과 함께 아파트 주 진입로 교통대책 수립, 안전펜스 설치, 고층 거주 주민들의 일조권·사생활 침해 대응 설계 변경을 논의·요구했다고 말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이채명 의원이 융창지구 입주 이후에도 인접 아파트와 보차도 분리, 정화조 시설 개선에 나섰으며 이재정 국회의원을 통해 신속한 문제해결이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곽미현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 대표는 "이채명 의원과 이재정 국회의원의 노력으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해 주셨기에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채명 의원은 "주민의 대표자인 지방의원으로써 마땅히 할 일을 했다"며 "주민의 어려움을 내 일처럼 여기고 열심히 뛰었던 모습을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번 감사패는 더 열심히 하라는 주민의 요구를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장 먼저 주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발로 뛰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의정활동으로 주민께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감사패를 수상한 이채명 의원은 안양시의원을 거쳐 현재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