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국제로타리 3630지구 봉화솔향로타리클럽, 소외계층 어르신들 및 어린이들에게 이불전달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06010003022

글자크기

닫기

봉화 장성훈 기자

승인 : 2023. 11. 06. 09:41

소외계층 어르신들 및 어린이들에게 이불전달 전달
3630지구 봉화솔향로타리클럽은 종합자원봉사센터에 이불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 했다./봉화군
경북 봉화군 국제로타리 3630지구 봉화솔향로타리클럽은 최근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 및 어린이들을 위해 400만 원 상당의 이불 50세트를 전달했다.

6일 봉화군에 따르면 이날 물품 전달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봉화솔향로타리클럽 회원 30명이 십시일반 정성으로 모아 준비했다.

이번에 전달된 차렵이불은 봉화군드림스타트, 봉화군노인복지관, 봉화정신건강복지센터 등과 연계해 관내 홀몸노인, 아동, 장애인 등 지역의 소외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봉화 솔향로타리클럽은 '초아의 봉사이념'아래 꾸준한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랑의 물품기부활동(쌀, 의류, 도서, 장학지원, 백내장 수술지원, 백신지원 등)과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실천하고 있다.
이순영 회장은 "올해도 지역사회 나눔을 위해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준비된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언제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순자 센터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회장님과 회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기증된 물품은 지역의 생활이 어려운 소외이웃을 위해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