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함평군, 제104회 전국체전에서 ‘어서와요 함평’ 홍보관 운영 성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6010007564

글자크기

닫기

함평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10. 16. 16:07

전국체전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 목포종합경기장
'어서와요 함평!(Welcom to Hampyeong!)'주제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비롯해 함평 관광 홍보관 운영
함평 관광 홍보관
전남 함평군이 전국체전 주 경기장(목포종합경기장)에서 운영 중인 함평 관광 홍보관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함평군
전남 함평군이 전국체전 주 경기장(목포종합경기장)에서 운영 중인 함평 관광 홍보관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국체전 기간인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어서와요 함평!(Welcom to Hampyeong!)'이란 주제로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비롯한 함평 관광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은 함평군 관광지를 담은 룰렛판 돌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손수건, 머그컵, 함평 나비쌀, 키링, 그립톡과 같은 다양한 관광 홍보물품을 관람객에게 배부했다.

또 국향대전의 주 소재인 국화와 꽃, 구름 스티커로 완성하는 나만의 우산 만들기, 소원등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홍보관 운영을 통해 함평군의 대표축제인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널리 홍보하고 함평 관광 및 여러 명소를 소개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함평을 알고 즐길 수 있도록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