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종만 영광군수, ‘2023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준비사항 점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5010002121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10. 05. 17:26

6~9일 대마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일원서 개최
강종만 군수, e-모빌리티 엑스포 준비사항 점검
강종만 영광군수(앞줄 가운데)가 5일 '2023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장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막바지 준비사항을 꼼꼼히 살피고 있다./영광군
전남 영광군은 강종만 군수가 '2023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장을 방문해 막바지 준비사항을 꼼꼼하게 살폈다고 5일 밝혔다.

강 군수는 지식산업센터 입구부터 내부 전시현장과 부대행사장, 특설무대, PM 체험존 등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행사준비 상황과 전시물의 배치 등을 상세하게 살피고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지시했다.

이어 관람객의 입장에서 직접 도보로 이동하며 편의시설 및 동선 등을 철저히 점검해 관람객의 편의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현장점검을 마친 후에는 행사 관계자들과 격려의 자리를 마련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강종만 군수는 "'2023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통해 e-모빌리티 중심도시로 입지를 굳히고 영광군의 매력을 국내·외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며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만큼 안전에도 만반의 준비를 다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2023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는 오는 6일 개막해 9일까지 4일간 대마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