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송옥란 이천시의원, 이천·여주 경실련 평가 ‘우수 시의원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8010010169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3. 09. 18. 14:06

이천시의회
이천시의회 송옥란 의원(오른쪽)이 이천·여주 경실련 평가 '우수 시의원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이천시의회
이천시의회 송옥란 의원이 지난 14일 이천·여주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에서 주최한 시상식에서 '우수 시의원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송 의원은 제8대 이천시의회 1년차인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출석을 비롯해 행정감사, 시정질문, 조례 제·개정 부문에서 탁월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시의원에 선정됐다.

제8대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인 송 의원은 '이천시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을 비롯해 '이천시 자동차정비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이천시 임금님표이천 공동상표 사용 지정업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이천한우 보호 및 육성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8대 시의원 중 가장 많은 조례를 대표 발의하며 왕성한 입법활동을 펼쳤다.

송옥란 의원은 "시민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의견과 지지를 원동력으로 배우고 성장한 덕분에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수상을 기점으로 더욱 분발하여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고민,연구를 통해 희망과 행복이 순환하는 이천시의 비전을 제시하는 정의롭고 따뜻한 시의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