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5회 영광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2010007104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09. 12. 17:01

강종만 군수, "쳥년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
2023년 제5회 영광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강종만 영광군수가 지난 9일 영광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2023년 제5회 영광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광군
전남 영광군은 제5회 영광군 청년의 날(9월 셋째주 토요일)을 맞아 지난 9일에 기념행사를 영광문화예술의전당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12일 영광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역 청년들이 주도적으로 기획·주관하며, 취업, 창업, 육아 등으로 지친 청년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청년과 군수의 소통의 장(청년과 군수와의 공감토크 콘서트)도 마련됐다.

부대행사로 △청년들이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농식품 홍보 전시 △글로리 워터쇼 △EDM 등 공연 이외의 청년들이 운영하는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운영됐다.

행사를 주관한 영광군 연합청년회 주지명 회장은 "우리 지역 청년들이 함께 공감하고 화합하는 청년의 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성공적인 청년의 날 행사가 추진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영광군을 대표하는 청년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군수는 "청춘이란 듣기만 하여도 가슴이 설레는 존재이자 우리 지역의 소중한 보석이라며,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