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신제품 2종 출시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승인 2023. 08. 23. 09: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플리토·벨로’ 선봬…냄새 차단 및 방음?방풍 효과↑
01. 홈씨씨 인테리어 플리토(pulito) 슬림 3연동 도어
홈씨시 인테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플리토' 슬라이딩 3중 중문.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규 중문 제품인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리토는 '깔끔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슬림한 프레임과 시크한 색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이는 중문이다.

벨로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인 중문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 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으며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또한 10만번 이상의 개폐 반복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내구성도 입증받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국내 중문 시장이 지난 7년 동안 3배 가량 성장하는 등 중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변화하는 트랜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인과 기능을 갖춘 중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