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투표 이벤트로 제품명 선정
|
해당 제품은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켰다. 이에 '민초단'은 물론 '반민초단'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브랜드 컬러가 '민트'인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7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명을 결정하는 '너의 이름은?' 이벤트가 열렸다. 투표 결과 '초코야 민트해'가 약 2만3000표를 얻어 제품명으로 최종 선정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위트 있는 협업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색다른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