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초코야 민트해’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초코야 민트해’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23. 08. 22. 17: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 반정
지난 7월 투표 이벤트로 제품명 선정
SPC 배스킨라빈스, 배달의민족과 '초코야 민트해'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와 배달의민족이 협업해 출시한 '초코야 민트해' /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켰다. 이에 '민초단'은 물론 '반민초단'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브랜드 컬러가 '민트'인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7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명을 결정하는 '너의 이름은?' 이벤트가 열렸다. 투표 결과 '초코야 민트해'가 약 2만3000표를 얻어 제품명으로 최종 선정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위트 있는 협업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색다른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