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무안군 불무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인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2010001343

글자크기

닫기

무안 이명남 기자

승인 : 2023. 08. 02. 17:47

20일까지 운영
무안군
김산 무안군수가 불무공원 어린이 놀이기구 등 물놀이 시설 현장을 살펴보고 군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점검하고 있다./무안군
전남 무안군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도심 속 어린이 놀이기구를 이용한 물놀이시설을 개장해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무안군에 따르면 무안읍 교촌리 불무공원에 마련된 물놀이시설은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오후 5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5시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물놀이장엔 조합놀이대, 워터드롭, 바닥분수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탈의실, 비상 구급함을 갖추고 있으며 유아나 어린이에게 특화된 시설물로 11세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공원 내에는 폭염 기간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무더위 옹달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에게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산 군수는 지난 1일 불무공원을 방문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물놀이시설 점검을 실시하며 관리자와 안전요원에게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찰 활동을 강화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강성우 산림공원 과장은 "물놀이장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와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