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예비창업자·소상공인 멘토링 앱 ‘대박가게’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28010016470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3. 07. 28. 09:00

[KT사진자료1]대박가게
KT 모델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대박가게 앱을 소개하고 있다./제공=KT
KT는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멘토링을 포함해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인 '대박가게'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박가게 앱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배달분석 △업종, 지역, 주요 타겟 등에 따른 맞춤 컨설팅 리포트 △경영·영업·홍보·법률 멘토링 등 분야별 전문가 250명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대박가게 앱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기간은 2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또 기존 'KT 잘나가게' 서비스와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통합한 대박가게 앱에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박정호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은 "KT는 이미 출시한 AI통화비서, AI 서빙로봇, 하이오더와 더불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 할 것"이라며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대박가게 앱을 통해 사업이 대박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