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한돈자조금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월)부터 18일(화)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돈페스타는 한돈의 역사를 비롯해 한돈의 가치, 우수성 등 한돈에 대한 모든 것을 총망라한 국내 최초 박람회이다.
이와 과련 17일 오픈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한돈산업의 위상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ESG 경영 실천을 선포하는 기념식은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 및 여야 국회의원과 소비자 단체장 등이 참석한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돈페스타 양일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한돈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시식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도도드람·허브한돈·치악산금돈·선진포크·제주도니 등 공식 한돈 브랜드부터 한돈 맛집, 한돈 가공식품 등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숙성도·삼산회관·연돈 등 총 4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한돈 삼겹살(1kg)을 파격적인 특별 할인가 1만 원 한정 판매한다. 18일에는 영유아·어린이 고객을 위한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와 함께 최고의 한돈 소믈리에를 가리는 '한돈 능력고사'도 진행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한돈을 사랑하는 국민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값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