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9대 고창군의회 개원 1주년 “군민들로부터 항상 사랑받고 신뢰받는 주민중심의 의정활동 펼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03010001025

글자크기

닫기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07. 03. 16:04

clip20230703145849
전북 고창군의회는 3일 3층 본회의장에서 임정호 고창군의회의장·군의원과 심덕섭 고창군수, 의회사무과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고창군의회 개원 1주년을 기념했다./제공 = 고창군의회
고창군의회는 3일 3층 본회의장에서 군의원과 심덕섭 고창군수, 의회사무과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고창군의회 개원 1주년을 기념했다.

기념에 앞서 의원들은 1층 소회의실에서 월례 의원 간담회를 갖으며 지난 1년간 고창군의회의 성과와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개원 1주년 기념, 의정활동 영상'을 시청했다.

그리고 쉼 없이, 소중하게 활동해 온 영상 속 장면 하나 하나를 떠올리며 군민과 함께한 지난 시간에 대한 소회와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이어 3층 본회의장으로 이동하여 떡케익 커팅, 기념촬영을 끝으로 조촐한 개원 1주년을 마쳤다.
임정호 의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1년 동안, 제9대 고창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고창군민과 보다 나은 고창을 위해 함께 뛰어준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고창군의회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더 귀 기울이고, 더 가까이 다가가는 현장행정을 통해 군민들로부터 항상 사랑받고 신뢰받는 주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또 "공부하는 의회를 만들어 전문성과 정책역량을 높여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임 의장은 "의정구호인 '군민과 소통하며 화합하는 열린 의회'실현과 더불어 우리 10명의 군의원 모두는 초심으로 돌아가 군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고 보다 성숙된 의정활동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고창군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