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콘텐츠진흥원, 동부권역 농산물-관광 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26010012871

글자크기

닫기

이우섭 기자

승인 : 2023. 06. 26. 10:57

경기콘텐츠진흥원, 동부권역 농산물 및 관광 콘텐츠 제작지원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동부권역 농산물 및 관광콘텐츠 제작 지원에 참여할 기업을 7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제공=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와 여주시가 경기콘텐츠진흥원에 위탁 운영하는 문화콘텐츠 창업지원센터인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동부권역 농산물 및 관광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7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에 선정되는 6개 기업에는 경기도 동부권역(여주, 이천, 양평, 광주, 구리, 하남, 남양주, 가평)의 관광 자원이나 여주의 농산물을 활용한 콘텐츠의 제작비·마케팅 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한다.

콘텐츠 장르는 영상·숏폼, 게임, 웹툰, 캐릭터, 스마트콘텐츠 중 선택하면 된다. 동부권역 관광 상품과 여주 농산물을 대중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장르를 권장한다.

지원자격은 6월 22일 공고일 기준 경기도에 본사나 지사를 둔 콘텐츠 기업이면 지원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한 조건이나 가산점 등이 있으므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문의사항은 6월 29일 11시에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는 경기문화창조허브 누리집과 이메일로 하면된다.
이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