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예고편 21일 공개...본편 내달 6일 시사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20010009651

글자크기

닫기

나현범 기자

승인 : 2023. 06. 20. 09:54

거문도 설화 ‘오돌이영감’ 모티브 판타지 로맨스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21일 예고편 공개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포스터.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예고편이 21일 오후 6시, 여수관광 SNS '힐링여수야'에서 공개된다.

20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시의 여덟 번째 관광 웹드라마인 '꿈꾸는 섬'은 삼산면 거문도 주민들의 수호신 '오돌이 영감' 설화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여수 스마트 관광 프로젝트를 맡은 '은다섬'과 거문도의 수호신인 '오돌이'가 환생한 오정우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여수가 보유한 천혜의 관광자원이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스마트 관광도시 사업으로 조성된 '밤디불거리', 여수관광 통합 앱 '여수엔', '메타버스' 등 관광콘텐츠를 웹드라마에 녹여냈으며, 대표 관광지인 오동도, 돌산공원, 이순신광장, 고소동벽화마을도 영상에 담았다.
'꿈꾸는 섬'의 본편은 오는 7월 6일 여수시청 문화홀에서 시사회를 가진 후 오후 12시여수 관광 SNS '힐링여수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여수시가 제작하는 웹드라마는 여수의 설화·역사·문화·전설을 스토리텔링으로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국내·외에 홍보함으로써 여수를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작품도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꿈꾸는 섬 OST'는 변유정 음악감독과 MBC '해를 품은 달' OST로 가야금 실력을 인정받은 '이사월'이 참여했으며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