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패스 앱 생활편의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15010007309

글자크기

닫기

김윤희 기자

승인 : 2023. 06. 15. 09:31

clip20230615092945
패스 신규서비스 3종 소개화면./제공=KT
KT는 본인 인증 서비스인 '패스' 앱에 생활편의 서비스가 새로 출시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5일 밝혔다.

KT는 지난 4월에 패스머니, 국민비서, 신분증검증의 서비스를 선보였다. 패스머니는 패스 앱에 방문하여 출석체크하거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제공하는 혜택으로 5000원 이상 적립 시 현금화해 본인 계좌로 인출할 수 있다.

행정안전부와 함께 하는 '국민비서'는 건강검진, 휴면예금, 전기요금 등 약 53종의 생활밀착형 행정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형 알림이 가능하다.

신분증 검증은 상대방의 모바일신분증을 검증하는 서비스로 별도의 스캐너 없이도 패스 앱만 있다면 신분증 진위확인 및 성인여부를 판별할 수 있다.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본 서비스들을 가입한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패스머니, 국민비서, 신분증검증 서비스 중 한가지 이상 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에어팟 맥스(3명), 마샬 엠버튼2 블루투스 스피커(5명), 교촌치킨(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0명) 등을 다채로운 선물을 준다.

한편 KT는 편의성과 보안성을 모두 갖춘 PASS 앱을 통해 '주소변경서비스' 등 이용자의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서비스들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주소변경서비스는 이사나 이직 등으로 인해 주소 등의 정보가 별동 될 때 카드사, 통신사, 은행 등에 일괄적으로 주소 변경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시범적으로 운영 중이다.

임효열 KT 신규서비스 P-TF 상무는 "새로 선보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고객들의 일상생활 편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PASS가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윤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