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후’, 안티에이징 ‘로얄 레지나’ 신규 출시

LG생활건강 ‘후’, 안티에이징 ‘로얄 레지나’ 신규 출시

기사승인 2023. 06. 12. 10: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로얄 레지나 라인./제공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는 안티에이징 라인인 '로얄 레지나'를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얄 레지나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삶을 개척하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헤리티지 라인이다.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로얄 레지나는 에너지 드롭 트리트먼트, 에너제틱 리페어 세럼, 에너제틱 리차징 크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1000일 재배·1000일 숙성을 통해 희소하게 추출되는 아이리스의 핵심 효능 성분인 '로얄 아이리스 앱솔루트™'와 오랜 연구를 통해 선정한 아미노산 2종을 우수한 기술력으로 융합한 '로얄 아미노 리페어™'가 함유됐다.

에너제틱 리페어 세럼과 리차징 크림은 후 스킨케어 제품 중 처음으로 리필이 가능한 패키지로 만들었다.

리필 제품을 사용하면 본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리페어 세럼은 약 68%, 리차징 크림은 약 85%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가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