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을 실시한다.
특별전은 매주 금·토·일 열리는 기획전으로, 주말 나들이를 돕는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주에는 대표 상품으로 7~8월 성수기까지 예약 가능한 온천 휴양 명소 '양양 더앤리조트' 조식 패키지, 방콕&파타야 5일 특급 패키지, '롯데워터파크 김해' 1인 종일 이용권 등이 꼽힌다.
티몬 관계자는 "고물가와 때이른 더위에 일찍부터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여름 시즌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이번 주말 특별전을 활용해 보다 알뜰하게 휴가를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서울 명품관에서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 스토어를 14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컬렉션인 '비 마이 러브'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배기지'와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도 운영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와 '인아웃에이지'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아이웨어' 행사를 연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닐바렛, 지방시 등 5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 해외에서 먼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바캉스 수요에 맞춰 다양한 여름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 및, 'SSF SHOP' 3만 원 상품권으로 구성된다. SSF SHOP 상품권은 삼성물산 패션몰 앱에서 빈폴, 비이커, 르베이지,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14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
'썸머 페스티벌'을 주제로 열리는 6월 월간십일절은 유명 브랜드 25곳이 참가한다.
특히 월간십일절 대표 행사인 '타임딜'에서는 총 430여개 상품을 최대 77%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여름 성수기를 맞아 수요가 늘고 있는 국내외 여행 상품부터, LG 오브제 창호형 에어컨, 위니아 제습기 등 계절가전까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정 시간 특가에 선보인다.
11번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OOAh luxe)'와 함께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건 명품 드로우도 진행한다. 11일 루이비통 토트백, 12일 우영미 반팔 티셔츠, 몽클레어 볼캡, 13일 셀린느 트리옴페 선글라스, 14일 드래곤 디퓨전 미니 플랫 고라 백,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15일 디올 카드 지갑을 선보인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월간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쇼핑에 재미를 더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번가가 준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쇼핑 경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