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도군여성대학총동창회, 취약계층 130가구 밑반찬 나눔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04010001412

글자크기

닫기

박영만 기자

승인 : 2023. 06. 04. 13:07

여성대학밑반찬나눔
경북 청도군여성대학총동창회(회장·손석남)는 지난 2일 청도군자원봉사센터에서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제공=청도군
경북 청도군여성대학총동창회는 2일 청도군자원봉사센터에서 홀몸어르신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명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여름김치와 각종 밑반찬을 손수 준비해 읍면별로 도움이 필요한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130세대에 천사냉장고와 직접 손수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챙기고 말 벗도 돼 드렸다.

손석남 회장은 "꽃 향기는 백리를 가지만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며 회원들과 함께 나눔의 행복을 통해 온기를 전할 수 있는 봉사를 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주위 곳곳에서 청도행복헌장을 실천하고 계시는 청도군여성대학총동회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여성리더로서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했다.
박영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